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크림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핸드폰 요금(기본요금+소액결제금액) 미납이 된 상태에서 (추가)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휴대폰 결제 소액결제현금 이외에 콘텐츠 이용료 결제도 차단하고 싶은 경우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차단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휴대폰 도난이나 보이스피싱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자신의 여건에 맞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많은 이들이 소액 결제 현금화를 소액결제현금 떠올리곤 합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 현금화를 쉽게 생각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및 소액 대출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